요가매트

updated at 5년전

🐾myroom이사 후 6개월째 찬찬..
hello_hs_5년전

🐾
#myroom
#이사 후 #6개월째 #찬찬히#방정리 중 ㅋㅋㅋ
이번에#레드서랍장 과 #요가매트 를 구입했다😘
#저렴이 로 #구매#조립 만 2시간이 걸렸다는 점!
해놓고나니 뿌듯,,맘에든다'ㅇ'

정리좀해보겠다고
운동좀해보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daily#일상스타그램#새벽#파노라마샷#아이폰

오 어디야 여기. 엄청 갖고싶은공간이다ㅠminscameto

_🔆오늘의 식단🔆아점 : 오렌지 ..
ssstarte5년전

_
🔆오늘의 식단🔆
아점 : 오렌지 1개 + 미주라토스트 1장 + 닭가슴살 45g + 훈제란 1개
저녁 : 고구마 반개 + 훈제란 1개 + 닭가슴살 45g
간식 : 99라이트바 + 카페라떼
'
🏃오늘의 #운동 🏃
짐데이 15일차 : 브릿지 60, 푸시업 30, 슈퍼맨 45, 러시안트위스트 80, 플랭크 니턱 80
다신 복근&하체 17일차 : 리버스크런치 85, 플랭크 2분, 레그드롭스 90, 바이시클 150, 마운틴클라이머 15
다신 #필라테스 6일차 : 힐탭 10, 펄스 20, 시티드스트레이트 레그리프트 10, 엘보우푸시업 10, 사이드플랭크레그리프트 10, 니롤 5
#주원홈트300 : 사이드킥&팔당기기 300, 빨랫줄 300
#주원홈트 렛풀다운 : 45
#오드리팔운동 : 1번 2번동작 100회, 4번 20회
#밴드운동 : 삼두 30, 이두 60
#스미홈트종아리 : 30번
'
✅오늘의 미션✅
#하루2L물마시기 16일차 - 성공 ⭕️ 2L200ml정도 마신듯해요😁
#공복줄넘기 9일차 -실패😂
#밴드운동 16일차 - 성공⭕️
#주원홈트300 16일차 - 성공⭕️
#1시취침8시기상 16일차 - 실패😅
#틈새운동 1일차 - 펭귄팔운동 50회, 계단이용, 책벅지 15분 성공⭕️
'
'
아 오늘 밤되니 이상하게 머리가 아프네요😱
빨리 자야겠어용..!!😅
'
오늘도 운동 잘해줘서 고맙네용😳😁
'
친구가 #아령 줬어요💕💕고마워😍
아령으로 팔운동하는데 팔 불타는줄..🔥
'
내일도 힘!💪
'
'
'
'
#유라인스튜디오이벤트 #유라인스튜디오다이어트챌린지 #30일다이어트 #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 @kohyura #13차ssstarte#운동스타그램 #소통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그램 #맞팔 #다이어트식단 #대학생다이어터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터 #다이어터맞팔 #요가 #요가매트

그동안 공개안한 과거사진...흑흑저때..
jangmadame5년전

그동안 공개안한 과거사진...흑흑
저때로 못돌아갈거같아서 공개안함
#폼롤러 랑 #요가매트 구입함😅
미끈미끈한 핫바디만들어서 #남미
가고말테야 기다려라 #콜롬비아
ps. 가운데로 잼이 보이는거 같은데...
#옥타곤 #크루즈나잇 #또가고싶다
#요새해외클라스던데 #순자오빠 #👍

요가♡난<a href=
choikeunju25555년전

요가♡난플라잉요가조아♡
2년째하는요가..수영도스피닝도필라테스도다좋지만
플라잉요가도넘좋앙..♡
아직도뺄살이..넘많아.....하악.. #요가#플라잉요가#다이어트#다이어터#힙업#해먹#필라테스#시지#신매#위즈덤요가#써니쌤#운동#요가매트#날아올라#배고픔#다가온다#여름#핫썸머#발란스바디#탄력

@yeonny47 하악..난..너처럼늘씬하지못해ㅠㅠ그러나 노력하겠어앞으로더욱더^^choikeunju2555

운동후 스트레칭은 필수 폼롤러 요가매..
bestmini515년전

운동후 스트레칭은 필수 #폼롤러 #요가매트 #여름아기다려라 티비보면서 하기좋은 폼롤러 추천!!

사고싶어요 저도ㅋㅋㅋ 오빠는..살까??하면 사놓고 안할거아니까 그냥 사지마 한다는😂khj6623

@khj6623 사버렷 ㅋㅋㅋ 스트레칭으로 짱짱bestmini51

<a href=
yeon_linda5년전

#홈트레이닝시작
#아령운동 #팔뚝살빼기운동 #추천해주세요
#요가매트 #색이바랬지만
#쓰기엔문제없네
#운동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녀
#근력키우기 #체지방없애기

👍jjoooo92

hyoeunkimm5년전

#단지 #꿀단지 #단지스타그램 2탄
#요가매트 #폭신폭신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꼬리 #띵똥 #벨 누르기

단지 더 자랐느뇨??그래도 긔여운 방댕이여전하군ndfc.gold

ㅋㅋㅋㅋㅋㅋhot_jong

@ndfc.gold 자꾸커지네용ㅎㅎhyoeunkimm

핑덕의 취향저격 오빠야가 준 생일선물..
sr.dj__08.195년전

핑덕의 취향저격 오빠야가 준 생일선물 이제야 개시해봅니당 ☺️ 맨날 야근해서 헬스끊어도 아무짝 쓸모없는 이 몸에게 집에서라도 운동하라고 요가매트랑 근육 1도없는 팔운동하라고 준 아령 운동 열씸히 하게쓥니다 ㅎㅎㅎ

#광주#생일선물#운동기구#운동#운동스타그램#요가매트#아령#남친스타그램#핑덕#일상#인친#소통sr.dj__08.19

자주 소통해요~🎉newawesome.jisoo

아기여워♡화이팅✊✊✊wnduswl123

운동시작! 이번 여름도 레베카 언니와..
jane_juu5년전

운동시작! 이번 여름도 레베카 언니와 함께 체지방 태워보쟈! #레베카루이스 #아령 #체지방감소 #운동 #홈트레이닝 #요가매트 #힘들다

나도같이허장 ㅎㅎwith_eh86

복근 빵빵하게 생길때까지 화이팅.....
imlucysowhat5년전

복근 빵빵하게 생길때까지 화이팅...! #운동 #체육관 #요가매트 #V자싯업 #플랭크 #런닝머신 #박봄 #다리운동 #스트레칭 #복근 #화이팅 #다리알 #종아리 #안녕

@sein_ryu 😀😀imlucysowhat

ㅠㅠ학교 다닐때 첵관 언니 엄청 열심히 다녔는데 헝but__a

@but__a ㅠㅠㅠ런닝머신 자리없어요.....😢 슬퍼용imlucysowhat

멋지네요!! 소통할까요? 선팔하고가요 😯hongi7777

헬스 당분간 빠이 ✌🏻️부산가서 해..
hyejuvly5년전

헬스 당분간 빠이 ✌🏻️
부산가서 해야징
스폰지요가매트 그리울꼬야😢
.
#청룡관#daily#selfie#healthy#스트레칭#요가매트#운동스타그램#💪🏼#대구#건강#좋아요

헐 완전 유연...byeunggonee

와 대단하세요..일자...🙊96_heevely

신상 요가복 많아용😜요가하임요가원원..
yoga_heim5년전

신상 요가복 많아용😜

#요가하임#요가원#원흥요가원#요가#도래울로요가원#도래울로#삼송요가원#소통#운동스타그램#안다르#요가복#일상#신상#운동복#필라테스#요가매트#플라잉요가#해먹요가#yogaheim#yoga#flyingyoga#aerialyoga#andar

오오오오cxaswer

This is great :)yoga_by_rony

탠저린 이쁘네uuhyo_

@uuhyo_ 🍊🍊🍊🍊🌺🌺🌂🌂yoga_heim

시드니 늘어가는건요리실력 닭가슴살 팽..
amy_hunge5년전

#시드니 #늘어가는건요리실력 #닭가슴살 #팽이버섯#양파 #숙주나물 #청경채 #치트키#굴소스 #굴소스볶음 #미소된장국 #요리하는여자#요리스타그램 #쿡스타그램 #요리 .
.
재료넣고 넣다보면..
1인분만들면 2인분이고
2인분만들면 4인분이고
양조절 실패..
.
.
갑자기 비가 넘나와서
#요가매트 뒤집어쓰고 집에 온날👻
#dailyrecord

드디어 샀다 눕기만해도 목 어깨 풀기..
tkoo5년전

드디어 샀다 눕기만해도 목 어깨 풀기 시작해서 목침과 방석으로 전락하진 않을듯💗💜
#요가매트 #폼롤러
#homesweethome

널 얼마나 쓸지는 나도 잘 모르겠지만..
chaerinnn_5년전

널 얼마나 쓸지는 나도 잘 모르겠지만
우리집에 온걸 환영한다ㅋㅋㅋㅋ
#저렴이#정직한#요가매트#의욕충만#운동#운동스타그램

아아 기어코 님이 오셨습니다TPE 소..
grace_pyeon5년전

아아 기어코 님이 오셨습니다
TPE 소재로 10mm... #요가매트 #요가 #필라테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미라클모닝 을 위해서 잘 닦아 침대 옆에 깔아둠

그냥 매트로 남지 않기를...ㅋㅋ!!!yoooonns

요가복 컨셉.쭉쭉 요가복 컨셉 촬영 ..
parkso955년전

요가복 컨셉
.
#쭉쭉 #요가복 #컨셉 #촬영 #모델 #koreamodel #model #concept #몸스타그램 #몸스타 #바디라인 #black #다리찢기 #유연 #yoga #bodyline #얼스타 #얼스타그램 #portrait #무쌍 #일상 #daily #profile #인물사진 #body #black #요가매트 #요가 #운동하는여자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relumpfiddcor1972

@relumpfiddcor1972 좋게봐줘서 감사합니다 ㅎparkso95

Awesomesso_dia

@sso_dia thanksparkso95

요가복 컨셉.쭉쭉 요가복 컨셉 촬영 ..
parkso955년전

요가복 컨셉
.
#쭉쭉 #요가복 #컨셉 #촬영 #모델 #koreamodel #model #concept #몸스타그램 #몸스타 #바디라인 #black #셀스타 #셀스타그램 #yoga #bodyline #얼스타 #얼스타그램 #portrait #무쌍 #일상 #daily #profile #인물사진 #body #black #요가매트 #요가 #운동하는여자 #못생김

.잠옷입고 거울보다 내 몸에 깜짝 놀..
jaminku5년전

.
잠옷입고 거울보다 내 몸에 깜짝 놀라👀
이새벽에 #요가매트 꺼내 미친듯이 #홈트레이닝 💪🏼
오랜만에 했더니 내 #체력 왜이러니!
꼬질한 #민낯 이라 눈도 제대로 못뜨고
오글거리는 운동 허세 #인증샷 (알지만 끊을수 없다!) ✌🏼
.
얼마만에 #자민운동
#홈트#운동#셀피#workout#다이어트는내일부터

아 저 반짝이는 피부 아름답다!!!jinychi

ㅋㅋ전또 글않봤으면 얼굴이빨게서 거하게 한잔하셨는줄ㅋ😜😜😜aodtm30

소통하고 지내요~🏃🎉1013grace

사진 잘보고갑니다~ 저희 인스타도 방문해주세요~:Dthesimkoong

새로 산 요가매트 위에서달밤에체조듕...
soodaal5년전

새로 산 요가매트 위에서
달밤에체조듕.

힘들다 흐규흐규 ㅠ

#운동 #요가 #요가매트 #달밤에체조 #이제 #씻고자야지 #굿밤

낼름😜 힘내쟈💕.....셀카 셀스..
i_m_19965년전

낼름😜
힘내쟈💕
.
.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selca #데일리 #일상 #follow #팔로우 #팔로미 #fallowme #instagood #instagram #머리 #산발 #좋아요 #댓글 #instasize #인스타그램 #낼름 #새벽스타그램 #찍스타그램 #연습실 #practice #요가매트

소통해요👍rapohair8543

사진 느낌이 참 좋아요 ~^^😺lazyncrazy_

오~😄hair_artist_sanghee

굳굳굳굳👍😃😃😄chillin_chi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