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고구마

updated at 3년전

내가 내돈주고는 사먹지않았던방울토마토..
jjangmiri3년전

내가 내돈주고는 사먹지않았던
#방울토마토 #베지밀
#호박고구마 #비요뜨
오늘 #조원장님 과 #윤원장님 께도
점심에 한상 차려드렸어요
본의아니게 모두가 #다이어트 하다가 #die 할판 😱 🍦🍹🍻🍪🍔🍳🍮🍭🍟🍝🍕🍖🍗🍤🍣🍱🍞🍜🍙🍚🍛🍲🍥🍢🍡🍘🍠🍌🍎🍏🍇🍊🍆🍋🍅🍄🍍🍈🍓🍉🍒🍐🍑🌰🌽🍺🍼🍫🍬🍩배고프다

#토요일 에 고기와술약속
이게과연 의미가있을까?
그치만 의리를 선택하겠어요 @yuhaun0215 (사실토요일때문에견디는중이에요😅)

@kal_bbang 화이팅이요!! ㅎㅎ 저는 그날여자둘이서고기와술을 배가찢어질때까지먹을꺼같아서 불안해요 폭식..통제불가능이에요ㅎㅎㅎjjangmiri

@jjangmiri 한주에 한번! 한달에 4번은 괜찮습니다 힝~~^^kal_bbang

@jjangmiri ㅋㅋㅋ 츄리닝 입고가야 쓰겄네요 공복으로 나가드리겠어요 ㅋㅋㅋyuhaun0215

호박고구마 호구마..
swpaikk3년전

#호박고구마 #호구마

#고구마호박jmxkxm

학생으로 돌아가거싶다~ 가끔은👀😭..
jw_luvs_u3년전

학생으로 돌아가거싶다~ 가끔은👀😭 #하나은행 #호박고구마 #조명 #셀카 #selfie #daily #데일리 #셀스타그램 #aa #학생 #퉁퉁 #명세표두장

@dd.casper 그쳥..후jw_luvs_u

거울셀카 찍을때 시선 어디봐야 저렇게찍혀요? 폰화면에 자기 얼굴 봐요?ㅋㅋluveeeee

이쁨덕지덕지whdghco

저듀용 ㅠㅠㅠ____raon

호박고구마를 추억삼아 돌려봤다..호박..
mjo85883년전

호박고구마를 추억삼아 돌려봤다..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아ㅏㅏㅏㅏㅏㅏㅏ
역시 잼있다
#거침없이_하이킥

@jieunnh (가족들 당황당황mjo8588

흑 흐으흑 흥흑흐윽~jieunnh

꾸쥬 워 마이걸~jieunnh

키키키ㅣㅣㅣㅋㅋmjo8588

Sun, May 31, 2016왼쪽이..
f_ij_k3년전

Sun, May 31, 2016
왼쪽이 앞집할머니가 준 #호박고구마
오른쪽이 뒷집아저씨가 준 호박고구마
올해 고구마 실컷 먹겠다
Partly cloudy 5:50 PM
Feels like 22'C
WIND : W 14 KMH
HUMIDITY. : 65%
DEW POINT. : 16'C
PRESSURE. : 1007.1 MB
UV INDEX. : 1 Low

추억의 간식거리~ 오븐구운 군고구마와..
heej01143년전

#추억의 간식거리~
오븐구운 군고구마와 함께 통옥수수 버터구이~~ 옥수수 버터구이는 아들이 한꺼번에 후룹후룹~^^ #호박고구마#오븐구이#군고구마#옥수수버터구이#통옥수수#옥수수 오븐구이#추억의 간식#오후간식#추억의 음식#간식스타그램#일상#소통#

오~~맛있겠다 쓰읍jooya1008

fyak52293년전

거침없이 하이킥 호박고구마
ㅋㅋㅋㅋ 귀여워죽겠어😍😍
#거침없이하이킥 #호박고구마 #귀여워 #브이앱 #V앱 #대놓고_정규4집_홍보 #꺅
#XIA #김준수 #시아 #준쮸

겁나예쁘게웃음ㅜㅜ..ㅜㅜㅜhuna_85

huna_853년전

호박고구마!!!!!
#160531 #브이앱 #김준수 #XIA #XIAJUNSU #정규4집 #XIGNATURE #ROCK_THE_WORLD #XIA준수 #ジュンス #JUNSU #준짱 #준쮸 #준수 #시아준수 #JYJ #金俊秀 #과즙상 #kimjunsu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를 준수입에서 듣게될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dv.vb_xia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domcobb0721

호구마 진짜 좋아하는 영상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준쨩이 봐서 더웃겻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웃겨서 눈물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jayjayjay1215

@domcobb0721 @dv.vb_xia @u_rinaaa @_m__i__ @jayjayjay1215 마성의 영상ㅋㅋㅋ봐도봐도 웃곀ㅋㅋㅋㅋ옄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진짜 ㅋㅋㅋㅋ브이앱 졸웃기곸ㅋ졸귀ㅜㅜㅜㅜㅜㅜㅜㅜㅜhuna_85

16.05.31 저녁식단(대추방울토마..
pajy10283년전

16.05.31 #저녁식단(#대추방울토마토 19개, #삶은계란 2개, #호박고구마 작은거 4개, #아이스아메리카노 )

점심에 먹을려고 싸온 걸 먹을 때를 놓쳐서 저녁에 먹네...ㅎㅎㅎ

#식단일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diet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먹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인스타그램 잘보고갑니당 :)jj_gyeong

.우리아들유준본인꺼먹어요!달달한호박고..
yucksam3년전

.
#우리아들유준
#본인꺼먹어요!
#달달한#호박고구마#10개월간식
#핑거푸드 도해야하는데 #애미가좀게으르구나😿
담주 #이유식 고민중
잘자길래 빨래좀 하려고 물트니 바로깸
#후회막심
#오늘도잘놀았다 벌써네시네😱
#양띠아가#아들스타그램

좋은 친구되요 💜💜jeucerroda1974

후회막심 ㅋㅋㅋㅋㅋ공감 😱 잘잔다싶어서 소리좀 내면 눈번쩍ㅋㅋㅋㅋssssssin.sh

여름이 벌써 왔다 늦은 다이어트😂도..
bae_jji_3년전

여름이 벌써 왔다 늦은 다이어트😂
도시락 준비 해줘서 고마워 😍 @apwl3139 .
.
.
.
.
.
.
.
.
.
.
.
#다이어트 #닭 #닭가슴살 #계란 #방울토마토 #호박고구마 #식단 #먹스타 #먹스타그램 #야식 #치킨 #먹고싶다 #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맞팔 #선팔 #좋아요 #소통 #축구 #헬스 #런닝 #낚시

나도 사먹는도시락말고 저런도시락먹고싶다jae_______hyun

😸😄nbrunning_kr

군고구마나홀로점심호박고구마달달맛있따..
leehyunyoung35613년전

군고구마#나홀로#점심#호박고구마#달달#맛있따

나 드라마 별로 관심없어하는데이거 왜..
iamleeyonce3년전

나 드라마 별로 관심없어하는데
이거 왜 이렇게 슬퍼ㅜㅜㅜㅜ
이거 보는 분 모아서 간증회 하고싶다
교수 사위 콱마
#드라마스타그램 #디어마이프렌즈
#연기짱#나문희여사#최고#호박고구마

점심🍽요파 아임닭가슴살큐브 호박고구..
diet_mkwon3년전

점심🍽
#요파 #아임닭가슴살큐브 #호박고구마
#그린믹스샐러드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유지어터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160530송탄 평택 다이어트 die..
parkhyoshinsaranghae3년전

160530

#송탄 #평택 #다이어트 #diet #고구마 #호박고구마 #군고구마 #sweet_potato #아침 #다이어트푸드 #diet_food #일상 #daily #소통 #월요일 #헬요일 #지겨워😤 #다이어트그램 #헬요일이_시작됐으니_다시_시작해보자💪

남편이 전날 한알한알 싸준 고구마 점..
wyourhobby3년전

남편이 전날 한알한알 싸준 고구마 점심#도시락#고구마#호박고구마#도시락#점심식사#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오븐구이#군고구마#남편요리#럽스타그램#고맙습니다#데일리#일상#콜드브루아메리카노 #콜드브루

키위가 덜익어서카나 맛이 좀 써여😠..
kkogi.m3년전

키위가 덜익어서카나 맛이 좀 써여😠
낼은 바나나랑 갈아보겠읗ㅎㅎㅎ
- 사과50g+당근20g+키위1개(100g)
+요거트3숟갈+우유쫄쫄쫄ㅋ
- 고구마100g
절반이상 #윤꼬기 입으로😭😭😭 #다이어트#아침#점심#식단#사과#당근#키위#요거트#우유#실패#쓰다#써#별로다#호박고구마#먹어도먹어도#안질려#마싯서#ㅎㅎ#딸냄한테#절반#이상#뺏김#나쁜뇬#맨날#뺏어#머겅#ㅠㅠ#❤️

오늘부터 너만 먹는다닭가슴살 다이어트..
mr_k_h_m3년전

오늘부터 너만 먹는다 #닭가슴살 #다이어트 #청송머슬업 #꼬꼬빌 #호박고구마 #수영 #운동 #퍽퍽함 #삼시세끼

한봉지공유하자 나는#아임닭lucete.s

@lucete.s 아임닭 안먹어 ㅋㅋㅋㅋㅋmr_k_h_m

금요일에저거하나들고온나ㅋㅋㅋ고급스러운척하지말고lucete.s

@lucete.s 바쁘다 금욜mr_k_h_m

고구마와 김치의 조화는 말안해도 다들..
singrun_corp3년전

고구마와 김치의 조화는 말안해도 다들 알져?😋💕 Photo by_@bunny_dieter 님

#싱그런#꿀달고구마#호박고구마#고구마#고구마다이어트#다이어트#다이어트그램#다이어터#육아#간식#젊줌마#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선팔#맞팔

꿀고구마 잘먹고 있어요^^ 조만간 주문들어갑니다^^joyce_love_lsh

Great~!hyoya82

Good Goodday_by_day_0

프로필식단 D-6111차 식단 오늘은..
0_0sbini3년전

#프로필식단 D-61
11차 식단
오늘은 콥샐러드와
#소고기가지말이 철분제 1알

바나나 1개
가지 소고기 야채 말이
소고기 꽃등심 120g
파프리카 3색 무순
가지 1개
두부 50g
방울토마토 4개 (간장식초 청양고추소스)

간식
달걀 흰자 2개
점심 (콥샐러드)
닭가슴살 200g
고구마 130g
표고버섯 20g
아보카토 30g
비타민, 로메인
치커리 적겨자
케일 ,루콜라
옥수수콘 ,계란흰자2개
파프리카 3색 조금
호두 3알 (키위 드레싱)

간식
달걀 흰자 2개
저녘 (콥샐러드)
닭가슴살 200g
고구마 130g
표고버섯 20g
아보카토 30g
비타민, 로메인
치커리 적겨자
케일 ,루콜라
옥수수콘 ,계란흰자2개
파프리카 3색 조금
호두 3알 (파인애플 드레싱)

운동중
BCAA 1스쿱

운동후
프로틴 신타 1스쿱
바나나 1개

자기전
종합비타민 1알 #고구마 #다이어트식단 #여자프로필 
#운동식단 #건강식단 #salad #득근
#호박고구마 #방울토마토 #소고기 #닭가슴살

꺄 색감🍎🍏🍋🍊 이뽀욤xobohee

완전 맛나보이는 식단입니다용bread_teacher

식단이 단조로우니 더 예쁘게 먹는듯 기대된다 수빈아😍😍😍cbdsunge202

와우 요런 예쁜 식단은 얼마든지 먹을수 있겠어요ᆞㅎssh7799

jjongman10173년전

호박고구맠ㅋㅋㅋㅋ 다시보고다시봐도 재미지닼ㅋㅋ #권혁수 짱 #나문희 짱 #하이킥 짱 #웃음스타그램 #소박한것에재미찾기 #snl 짱 #호구마 #호박고구마

- VIDEOS -

  • 거침없이 하이킥 명장면! High Kick Best scene!
  • 권혁수 인생연기 (호박고구마)
  • 호박고구마 뽀로로
  • 호박고구마!!!
  • 호박고구마
  • 거침없이 하이킥 High Kick! EP007, #02
  • 호박고구마 거꾸로

- VIDEOS -

  • 안녕 자두야 호박고구마게시일 : 2017-04-03
  • [샌드박스 팬무비] 도티님으로 호박고구마 패러디!! - [으갹]게시일 : 2017-11-03
  • 승헌쓰의 1인4역 호박고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까지ㅋㅋㅋㅋㅋ게시일 : 2018-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