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요가

updated at 3년전

Hot yoga in the hot ..
salserarn3년전

Hot yoga in the hot weather. 🏖
더운 날씨에 핫요가! 이열치열 👍
한국에선 절대 안까는 배, 여기선 뭐 who cares? 하하하하 .
.
.
#yoga#hotyoga#instadaily#preworkout#요가#핫요가#일상#소통#좋아요#instalikes#데일리#운동#뉴저지#nj#미국#workout#exercise#hotweather#이열치열

오늘도 스마일하게..isuhyeon4889

쵸링다이어트 20160531식단기록•..
charming_choring3년전

#쵸링다이어트 #20160531
#식단기록
•아침:참외2개
•점심:샐러드1팩, 삶달걀2, 소세지1/2(의성마늘프랑크)
•저녁: 알볼로피자1조각(단호박), 수박4조각
•오후간식: 무첨가두유,하루견과
.
#운동기록
•아침:공복싸이클20분
•저녁:핫요가1시간
.
.
어제 쪼이기해서그런가?아님스트레스를받아서그런가 점심에 유난히 양배추가 넘나매워 소세지를 힘차게 꺼내어먹었구요 😅
저녁엔 핏좌를 냠냠먹었네여...
일반식을 못먹었더니
몸도 맘도 넘 지치더라구요
오늘 넘 힘들어서 요가 안갈까도 생각했는데 그래도 억지로 갔다오니 가길잘했다는생각!개운해용💃🏻
염분을위해 지아코를 한모금 츄릅하고 자야겠어요
내일은 맛난거먹을거에요🙋🏻🙋🏻
모두 굳밤되세용😻
.
.
#다이어터 #핫요가 #다이어트 #당어트소통

내일어떤거 드시나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sun.sssss

@sun.sssss 내일 친구랑같이먹기루햇는데 둘다선택장애라서요 🙄🙄ㅎㅎㅎ내일 골라야겟어요 ㅎㅎㅎ 썬님도고생많으셨어요!!!charming_choring

멋지네요^.^ 😀stephanie_bellevaux

핫요가레몬트리 핫요가 레몬트리 lem..
hotyoga_lemontree3년전

#핫요가레몬트리 #핫요가 #레몬트리 #lemontree #hotyoga #yoga #pilates #일산요가 #일산yoga #일산필라테스 #일산pilates #마두역요가 #마두역필라테스 #마두동요가 #마두역필라테스 #마두역8번출구

요가 끝 🤗🎶..⭐️운동도 뷔페처..
sun_yeo_3년전

요가 끝 🤗🎶
.
.
⭐️운동도 뷔페처럼 다양하게 편리하게 하자⭐️
헬스나 요가 비싼돈으로 끊어놓고 못가는 날은 많고
시기적으로 겹쳐버리면 돈만 날리고 진짜 속상하져 ?
저는 패스권 사용해서 제가 가고싶은 날만 가요
무슨 말인지 잘 모르시겠죠 ? 어플TLX PASS를 일단 다운후 회원가입 후 본인 회사나 집 주변의 제휴가 되어있는 센터를 찾아서
가고싶은 날, 하고싶은 운동을 할 수 있게끔 편하게 나온 어플이예요!
저도 5월달에 30패스권 끊어놓고 헬스, 요가, 필라테스를
제가 가고싶은 날에 가서 운동했어요!
어느날은 헬스장가고 어느날은 요가하고 마치 뷔페 가듯이 운동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전 운동 욕심이 많아서 근처에있는 클라이밍, 댄스복싱 다 해볼거에요!
이거 진짜 나만알고있고 친한지인한테만 알려줬던 꿀팁이예요..!
모두 당장 어플 다운받고 운동해보세요!!
.
.
#핫요가 #헬스 #운동 #다이어트 #다이어터 #노원 #셀카 #운동끝
#tlxpass #운동하기 #헬스장 #필라테스 #운동추천 #꿀팁 #식단

오오옹 꿀팁!!👍👍soyoul.z

꿀팁이뉑!!bella___kim

우와 별개 다있내요hn91_92dj

댄스복싱 진짜 재밌어요!!저 지금 그거 3달째 하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욯ㅎㅎㅎㅎㅎㅎqueer_rain

퇴근 요가가쟈 계단으로 걸어서10층까..
sooooyoun3년전

#퇴근 #요가가쟈 #계단으로 #걸어서10층까지 #지금은7층 #핫요가 #하타플로우 #언젠가는살이빠지겠지 #오늘도불태웠어 #땀땀💦 #굳

언제봐요 홀쪽씨😮k_seee_

@k_seee_ 홀쪽씨가 아니라서...못보고이짜나요ㅜㅜsooooyoun

말로만 하던 헬스 ..드디어.... ..
h.yoong3년전

말로만 하던 #헬스 ..드디어.... 끊었다
#플라잉요가 드디어 해보는건가요!!
.
.
#운동스타그램 #요가 #필라테스 #핫요가 #일상 #데일리

어디서해? 나두나두 하고싶다..jeeeun667

@jeeeun667 단대오거리 에이탑짐!! 요기 완전 넓던데 언니?ㅋㅋㅋh.yoong

@h.yoong 아~그래? 난 평가나 끝나고 해야겠다~ 요즘자꾸 배가나와ㅜㅜ 큰일이야ㅜㅜㅋㅋㅋㅋㅋjeeeun667

@jeeeun667 웅 언니! 평가끝나구와!! 요즘 평가때문에 바뿌지!! ㅠㅠ쫌만 더 힘내요!!! 👍h.yoong

2주나 쉬었구나 내가😹다시 열심히!..
yr.19823년전

2주나 쉬었구나 내가😹
다시 열심히!!
.
.
#운동#요가#핫요가#yoga#s라인
#다이어트그램#diet#스트레칭#복근에힘빡
#서울대입구근처
#살빼자#날씬해지고파#몸짱되고파#유연성제로
#인스타그램#인친#소통#좋아요#instadaily

굿굿 👍👍detox82

센스돋아요!🙇✌sun19840323

요즘 인스타 업뎃이 줄어든거같네😕최..
kjieun_3년전

요즘 인스타 업뎃이 줄어든거같네😕
최근 근황은 핫요가 안빠지고 다니려구 노력중
살빼야지...주위에서 살쩟다ㄱ....다이어트해야겠다😔
.
#인스타그램#셀스타그램#셀카#selstagram#selca#selfie#daily#화요일#안산#퇴근#집#운동#핫요가#가야지#살#다이어트#스트레스#빠지지말자#일상#소통#좋아요#인친#선팔#맞팔#팔로우#follow

@kjieun_ 술을 줄이겟다라...앙동에서 볼듯싶은디🤔😬🤔😬xxorca

언니혼자이뻐지네ㅜeun_ji104

왜 충격먹엇어요??ㅋㅋㅋhsm_1991

팔로해요~xiiiviiix

회원님의사랑 생강레몬배 비염 수원 수..
danya_k_i_m3년전

#회원님의사랑 #생강레몬배 #비염 #수원 #수원역 #수원역요가원 #수원요가 #수원요가원 #요가 #요가원 #요기니 #핫요가 #yoga #hotyoga #다이어트 #몸스타그램 #요가스타그램 #킴스핫요가 #킴스핫요가수원점 #소통 #좋아요 #맛팔 #f4f #selfie #운동하는여자는옳아요 #운동하는여자 비염땜에 내내 감기를 달고있는 나를 보고 회원님이 달여다주신즙! 정말정말 #감동 언능 낳아서 회원님 걱정안하게 해드려야지~ #자랑질 감사해요 회원님~~~🙆🏻🙆🏻🙆🏻

Super cool! 😍😍😍valeria.orgonite

안녕하세요 😋😋😋dehrafonturn1989

선팔합니다 💜💜💜💜konicsano1970

좋은하루 되세요👆twidthumbtwinin1971

자고일어났는데온몸이 왜 아픈가 했더니..
hy_jun10043년전

자고일어났는데
온몸이 왜 아픈가 했더니
어제 2주만에 요가 다녀왔더니 그랬구나😢😢
역시 운동은 꾸준히 해야해용.. #셀스타그램#셀피#셀카#selfie#selca#숏컷
#핫요가#오늘도화이팅
-
#아산#온양#신용화동#천안#맞팔#팔로우#좋아요#소통

아산미녀^^ 👍👍👍jw_song__

@gptn1121 아녜용ㅜㅜ요즘너무먹고다녀서큰일..사진이라두그러케보여서다행이에용🙈🙈hy_jun1004

@sssssssim__ 운동끝나고더먹는데나어케해야하니민굥아hy_jun1004

@jw_song__ 굿밤이용~~😘😘hy_jun1004

백년만에 요가왔당원장님이 그냥 홀딩걸..
khwa_903년전

백년만에 요가왔당
원장님이 그냥 홀딩걸으라고😅 이제부터 열심히 나올께용
#다이어트시작 #핫요가

ちょっと真剣にダイエット💃.ホットヨガ..
soyeroron3년전

ちょっと真剣にダイエット💃

ホットヨガを初めて早3か月。
人間、体内からこんなに水分
出るんですかってぐらい汗かくし
気持ちもすごいスッキリするしで
いい感じにホットヨガにハマる。
最近買ったサプリ、めっちゃ効くし
新しくマットとラグも新調したので
これからまたヨガ行くのが楽しみだ🎵

요즘 핫요가의 매력에 듬뿍 빠졌답니당😍
스트레스 발산하면서 다이어트하기~💃🎵

#다이어트 #운동 #요가 #핫요가 #살빼자
#건강이최고 #운동하는여자 #운동스타그램
#스트레스해소 #ストレス解消 #ダイエット
#運動 しながら #痩せる #サプリメント
の力を借りてw #ヨガ#ホットヨガ #lava
#yoga #yogini #diet #health #healthylife

ストレスを溜めないからだづくり💃💃💃

🚴좋튀🚴ddanjikong

こないだ行ったときサプリのとこに、金ソイエ様。て書いててスタッフさんに 絶対この子大学の友達です!言うてはしゃいでた*\(^o^)/*aflakeofsnow

사진 너무 잘 봤습니다! 제 인스타에도 놀러오세요!😺🎉nollan.choi

언니 저도 다닐것같아요😝biyonishh

diet_hyesuuu3년전

2016.05.31(화) 53일차❕
#오늘의 #운동
#요가스타그램 #핫요가💆💆 오늘은 #화요일 ! 고로 @nikki_acro 쌤과의 지옥훈련👾.
.
첫번째 수업은 #아쉬탕가요가
두번째 수업은 #필라테스 입니다😊😊
.
#오늘의 #자세 2는
#우르드바다누라아사나
#urdhvadhanurasana
입니다😜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애니 ost 중 기분이 좋을때 좋아지고 싶을때 듣는 음악으로😊
.
어제 맛보기(?)로 올렸던 브릿지 입니다! 이자세 예전에는 좀 으헉 으어헉..하면서 올라갔는데 이제는 그냥 쭉!!!!!! 올려버려요ㅋㅋㅋㅋㅋ저는 단계별로 하는거보다 그냥 쭈욱 올리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
아직 다리를 피려면 한참 남았지만!
그래도 처음에 비하면 더 많이 올라가고 더 많이 휘는거 같아요🙋 그치만 제일 중요한 기반 다지기는 아직 멀었습니다😂😂😂
.
몸통 옆태도 조금은 더 살이 빠진거 같고..헤헤🙌
.
.
@kohyura #유라인스튜디오이벤트#유라인스튜디오다이어트챌린지#30일다이어트#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다이어트#다이어터#고읍동#고읍요가#요가반다#요가#핫요가#요가스타그램#운동#운동스타그램#yoga#눈바디#13차혜수#13차diet_hyesuuu

완전쵝오예염ㅎㅎ 어쩜 몸이이젠 유연해서 모든동작이쉽게될듯해염!!~^^저두낼부터첫수업이예염ㅎㅎyuminmom5914

@yuminmom5914 기대할게요💓저도 아직은 많이 부족해요😂😂diet_hyesuuu

진짜 좋아졌다아🐙🐙🐙nikki_acro

@nikki_acro 이게 다 쌤의 가르침 덕분입니다💕💕💕diet_hyesuuu

2016.05.31(화) 53일차❕오..
diet_hyesuuu3년전

2016.05.31(화) 53일차❕
#오늘의 #운동
#요가스타그램 #핫요가💆💆 오늘은 #화요일 ! 고로 @nikki_acro 쌤과의 지옥훈련👾.
.
첫번째 수업은 #아쉬탕가요가
두번째 수업은 #필라테스 입니다😊😊
.
#오늘의 #자세 1은
#마리치아사나C
#Marichiyasana
입니다😜
.
.
딱 일주일 전이네요! 왼쪽은 아직 더 수련해야 잡힐거라고 글올렸었는데😁😁
.
드디어 잡았습니다😍 조금씩 더 몸이 열리고 있다는 증거겠죠?😀😀 .
하나하나 안되는 동작들이 조금씩이라도 되려고 움직일때, 내가 내 숨소리를 듣고 거울을 보면서 끊임없이 자세를 고쳐나가려고 할때- 그 순간들이 너무 소중하기도 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
중간중간 빈야사를 포기하지 않고 안되는 차투랑가를 어떻게든 끝까지 해내려고 하는 의지는 전부다 마음에서 나오는거 같아요😸 오늘은 몸은 물론 마음까지 불태웠으니 홀가분하네요! 이제 체지방만 쭉쭉 타주면 됩니다👻
.
.
@kohyura #유라인스튜디오이벤트#유라인스튜디오다이어트챌린지#30일다이어트#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다이어트#다이어터#고읍동#고읍요가#요가반다#요가#핫요가#요가스타그램#운동#운동스타그램#yoga#눈바디#13차혜수#13차diet_hyesuuu

우앙 혜수님 유연해요🙆🏻💕 성공하신거축하드려요!!! 멋져요👍🏻_slim.b

점차 점차 동작들이 완성되어가는 모습에서 뿌듯하실 것 같아요 😊na.yuna.u

@_slim.b 좀 더 바르고 정확한 자세를 하기위해 힘써야겠어요🙌diet_hyesuuu

@na.yuna.u 엄청엄청 뿌듯해요❤diet_hyesuuu

점심 🙂🍴 나물 5종+<a hre..
sun_yeo_3년전

점심 🙂🍴 나물 5종+닭가슴살큐브 60g+잡곡밥 50g
.
.
전직장에서 일하다가 관두셨던분을 1년만에 만났는데
옛날에 저보고 다이어트해서 살 조금만빼면 더 이쁘겠다고 그래서
구냥 웃어넘겼던 적이 있는데..
절 오늘 보자마자 너무 놀라시면서 살 다시 조금만 찌우라 하네요 😂
...ㅋㅋㅋㅋ죽을만큼 개고생해서 뺀건데 절대안되죠 그럴수 없죠!!!
이런 말 들으니 살짝 뿌듯해요...ㅎ허허허 💦
.
.
#식단기록 #식단 #식이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 #점심 #잡곡밥
#식단그램 #다이어트음식 #적게먹기 #운동 #헬스 #핫요가 #나물

다시찌면...그냥막쪄... 난또다시 찌고잇지뭐야 ㅎㅎ 운동뿌시고👊끼절jo___wori

어머 퓨전 한식당 가신줄👍 언제나 정말 대단하세요😺 응원메세지 몇번 달아주셨는데 운동만하고 식단조절 못해서 면목이없어요🙍 6월엔 분발할게요😂mouthdieterx

언니 ㅠㅠ 종아리에 알 안생기셨나요?? 알푸시는방법좀알려주세요 진짜 심각하네요 ㅠㅠㅠㅠㅠ06x140

나중에 나 애낳고..부탁해🙏❤️hee___ok

둘째날, 할리우드48시간 . 아침에 ..
h_daily_diet3년전

둘째날, #할리우드48시간 . 아침에 #핫요가 다녀오고 지금은 집에서 요양중. 오후에 학교 가야해서 체력뽀츙! 크게 식탐도 안들고 배도 안고푼데 기력이 쇠합니다 😭 ㅋㅋㅋㅋ 성공적으로 오늘이 빨리 지나가길!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소통 #다이어트맞팔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팁 #디톡스 #독소배출

@ddoon.s 이번 할리우드 48시간 성공하면 @ddoon.s 덕분!! ㅋㅋ 작은 응원 하나가 큰 힘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h_daily_diet

앞으로 자주소통하고 정보공유해요! 저도 이거 한번 해보고싶었었는데 후기나중에 알려주세요ㅎㅎ☺️❤️diee_eet

@diee_eet 네네! 성공 후기 꼭 올릴게요~💕h_daily_diet

먹는게 없어서 힘이 안나실거예요ㅠㅠ 그래도 목표까지 꼭 성공하길 빌게요🙏🏻diet_soyou

사이즈 작아졌다.요즘 클라이밍 그레이..
youngsun.jo3년전

사이즈 작아졌다.
요즘 클라이밍 그레이드보다
더 신경쓰는듯 ㅋㅋ
#일상 #감성 #원주 #단구동 #조이클럽 #조이클럽멀티짐 #핫요가 #헬스 #플라잉요가 #GX #클라이밍 #락복싱 #퍼스널트레이닝 #다이어트 #피트니스 #PT #레슨 #개인PT #일대일 #몸짱 #몸만들기 #식단 #원주헬스 #원주헬스클럽 #원주헬스장 #데일리 #소통 #맞팔 #팔로우

제인스타도놀러오셔요~!jigun91_

Amazaing~dfcceo

새벽 6시 오픈에 오전 수업.피곤해 ..
rkxx_s23년전

새벽 6시 오픈에 오전 수업.
피곤해 죽겠다가도 오전에 일끝나고 나오면 날씨가 항상 좋아서 기분이 좋아짐😁
하지만 만끽 못하고 언능 쉬러 가야지 ㅠ
오후에도 화이팅💪
언니가 준 #리퀴도 와 기분 좋음을 어떻게 표현하고싶었던 내 발목에 엣지✌️
.
.
.
#요가강사 #요가복 #요기니 #오전 #수업끝
#기분좋음 #핫요가 #요가스타그램 #요가하는여자
#운동하는여자 #헬스타그램 #여름

@hyoya82 🤗rkxx_s2

@xoyna 웅웅! 들어쏘! 근데 확실히 갈수있을지는..모르겠드앙 ㅠrkxx_s2

@rkxx_s2 ㅠㅠㅠㅠ잉 같이가면좋겠는데 근데 나도 담날 놀러가야해서 오래는못있을듯xoyna

👏🏻_thezak

첫줄안녕평소 같으면 이시간 아이들 보..
khr76753년전

#첫줄안녕

평소 같으면 이시간 아이들 보내고
운동갈 시간인데 이번주는 아이들 아파서
집콕 하고 있네요😥
장염이 유행이라는데 토하고 설사하고
암것도 못먹고 잠만 자요... 안쓰러운 꼬마들 ㅜㅜ 얼릉낫자!!! -
-
제가 좋아하는 #요가 수업
근력을 키워주고 체형 교정에도 도움주는
#플라잉요가 담주에 더 열심히 하는걸로!!!
-
-
#아메리카요가 #아메리카요가당산점
#당산역요가 #운동
#핫요가 #필라코어요가
#아메리언니 #빈야사요가
#다빈치바디요가 #다빈치보드요가
#선팔하면맞팔 #맞팔환영 #fff
#follow4like #일상 #운동하는여자

@khr7675 마자용🖒🖒없던근력이좀생기는hajung_20.1

장염 걸린집이 많네요....ㅜ.ㅜ 홧팅이욤sinjeonghye5432

@sinjeonghye5432 요즘 유행인가봐요 ㅜㅜ 저희 아이들 다 힘들어하는....khr7675

@jinichani ㅇㅇ 운동하자^^khr7675

오늘은 오전에 내가 좋아하는 핫요가랑..
hennychu3년전

오늘은 오전에 내가 좋아하는 핫요가랑 필라테스가 있어서 눈뜨자마자 왔다🌷 하지만 필라테스 너무 힘들었다..💧 #운동#요가#필라테스#전주#아침#핫요가

피드느낌있어요~dew2737

雰囲気良い。札幌でパンケーキ食べるなら円..
coroburi3년전

雰囲気良い。札幌でパンケーキ食べるなら円山パンケーキですよㅋㅋㅋ
おんにらん2ばく3みる かっち いっそっちまん よくし こんぶはんだみょん ふぁんぎょんい じゅんよはだ。
↑맞아?
.
清水翔太ライブ行き、買い物し、勉強し(主に층の発音ㅋㅋ 、台湾人と出会い、久々の内容の濃ゆい毎日でった。
何度も멘붕だったけど、これからも頑張るϵ( 'Θ' )϶

そろそろヨガ行きたいーーーー。
ヨガ不足ーーー。バレー不足ーーー。
#円山パンケーキ#billsには負けるかもしれないけど札幌では有名だから是非行ってね!#일본#한국#대만#줄거웠어#재밌었어#삿포로#마루야마팬케익#스타벅스#동키호테#공부해야지#요가#핫요가#하고싶어#잘자#god#좋다

ㅋㅋ 3춘じゃない 3층だよ 笑 また食べたい😂😂😂😂😂😂pinkok22

- VIDEOS -

  • 청소년 개인 트레이너, 핫 요가 소녀 얻을 큰 엉덩이, 섹시 한 레그 투명 운동
  • Hot Yoga Korea 섹시 요가 한국 핫 요가 한국
  • 사춘기 소녀 핫 요가 | 요가 바지 | 건강을위한 요가 | 섹시한 요가 | 여성 요가 | 피트니스 요가 |
  • 섹시한 요가 | 십대 소녀 요가 | 레즈비언 섹시한 요가 | 핫 요가 | 헬스 요가 | 건강
  • 누드 초보자 요가 핫 요가 수업 3 부
  • 섹시한 여자로 최고의 핫 요가 연습 | 여성 피트니스 동기 부여 - 비키니 해결
  • 누드 초보자 요가 핫 요가 수업 2 부

- VIDEOS -

  • 요가 소녀 핫 요가 수업, 트레이너 요가, 십 대 섹시 한 요가 개인 운동 #9캠핑 야영 훈련게시일 : 2018-12-04
  • '영웅자세'_#황아영#노지혜_[BerryTV,UHDDreamTV,GTV,생활체육TV]게시일 : 2018-10-15
  • 섹시한 요가 | 여자 요가 | 십대 섹시한 요가 | 전신 요가 | 개인 트레이너 | 건강 요가게시일 : 2016-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