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금치

updated at 3년전

-식재료 소진한묶음 다섯개짜리 오이를..
hyo_like_marron3년전

-
식재료 소진
한묶음 다섯개짜리 오이를 사놓으니 비빔면에 넣고
생으로 먹고 샐러드에 넣어먹어도 아직 남았다.
요즘 요리에 항상 들어가는 오이와 저염식식단
아랫배를 넣읍시다. -
#요리하는남자 #식샤를합시다 #식샤 #닭안심 #고구마 #시금치 #오이 #당근 #오렌지 #마늘 #저녁 #料理 #さつまいも #手作り

160601 먹스타그램 eatstag..
yuz_yun773년전

160601 #먹스타그램 #eatstagram
#백반 #소갈비살 #진미채 #오이소박이 #시금치 #잡채 #꽁치구이 #열무김치 #미나리무침 #계란후라이 #꽈리고추조림 #고추조림 #나물 #햄 #진주햄 #쌀밥 #흰쌀밥 #미역

어제남은 재료 반상회<a href=
stoner16043년전

어제남은 재료 반상회
#다이어트식단 #일상 #먹스타그램 #디너
#집밥#샐러드#오리고기#미니양배추
#양송이#시금치#양상추 #자몽

어제야식 nightmealGood b..
nw702jeju3년전

#어제야식 #nightmeal

Good bye~ diet!

#야식 #홈쿡 #푸드 #베이컨 #시금치 #또띠아 #토마토파스타 #치즈그라탕
#homecook #nightfood #food #bacon #vegetables #pasta #tomato #cheesegratin #tasty

7개의 포카바타(치아바타&포카치아)플..
w.a.i.95.01.043년전

7개의 포카바타(치아바타&포카치아)

#플레인 #치즈 #감자 #토마토 #바질 #올리브 #시금치 #치아바타 #포카치아 #디어브레드이대 #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eatstagram #breadstagram #tomato #potato #cheese #olive #basil #spinach #plain #ciabatta #focaccia #seven_focaccia_ciabatta #f4f

저녁식단소고기샤브샤브 캭😁시금치 배..
jjiny06283년전

#저녁식단
#소고기샤브샤브 캭😁
#시금치 #배추#버섯 #소고기 먹꼬!
소스는 조금만😅#칼국수 는 패스~ 엄마빠랑 저녁식사를 같이 하니 저녁을 자꾸만 거하게 먹는 느낌적인 느낌🤔 ㅋ
.
.
#단백질 보충 했으니 #운동 💪🏻하로! 파인애플식초 한통 들고 고고싱👊🏻
.
.
.
.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30대 #웨이트 #헬스 #다이어트 #다이어터 #저염식 #저염식단

샤브샤브...맛잇겟어유ㅠㅠgaanghii

가족이랑 밥먹을땐 어쩔수없어요^^맛있게먹고 운동운동~~lollol2396

이유식재료로 시금치 잔뜩 사온김에 대..
cottoncandy5113년전

이유식재료로 시금치 잔뜩 사온김에 대청소 끝내고 프리타타만들어 맥주랑 꿀떡😋
.
.
#시금치#시금치프리타타#프리타타#저녁메뉴#저녁식사
#요리스타그램#맥주스타그램#주부스타그램#육아그램
#beerstagram#frittata#오믈렛#dinner

@s_aeromee 울집 놀러왕~ 맛난거 먹자 ㅋcottoncandy511

친구추가했어요🐰bloomwhisthalli1976

@cottoncandy511 진짜죠 😱집분양되시면 집들이 해요해요오!! 👻🍾s_aeromee

@s_aeromee 그럴려면 엄청 멀었는데 ㅋ 이삼년 뒤에야 ㅋ 지금 집 와두 돼 ㅋㅋcottoncandy511

오늘자진아👀슈렉버키시금치😓..
wlsdk01123년전

오늘자진아👀#슈렉#버키#시금치#😓

진아띠↗↗↗↗↗↗↗↗↗p_hyejin_ee

혜진띠💃기모띠↗↗↗↗↗↗↗↗wlsdk0112

봄나물삼대장참나물 방풍나물 시금치레시..
shineonyu3년전

#봄나물삼대장
#참나물 #방풍나물 #시금치
#레시피보고만들었는데 #올 #맛있어
#인터넷👍
이번엔 전부 직접 만들거니까 돈 좀 굳겠네!! 했지만 더덕무침을 사는 바람에 평소보다 더 많이 들었다.........ㅋㅋ #맛있으면됐어...
#맛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홈푸드 #반찬만들기

@hellokimddd 맨날 사먹다보면 나물이 그리워져ㅋㅋㅋㅋㅋ 토욜날 뭐먹지shineonyu

나도 얼마전에 시금치 무쳤어 ㅋㅋㅋhuijaeee

@huijaeee 시금치가 젤 만만한거같아ㅋㅋ담에 딴것도 해봐야지...shineonyu

고기?스시?수울집??ㅋㅋㅋㅋㅋㅋhellokimddd

<a href=
nan2kk3년전

#클렌즈주스#시금치주스#사과#레몬#샐러리#시금치#오이#필립스#쥬서기#근로자의날선물
-
으하하하 회사님의 선물은 잘 쓰고 있는데 ㅎㅏ... 찌꺼기 진짜... 쥬스 만들면 뭐해.. 쥬스먹다 살찔것 같쟈냐...😥 넘 맛있쟈냐쟈냐 ㅠㅠㅠ 😭😭

셀프생일상이지만 괜찮앙😂😂😂오빠..
9daeng3년전

셀프생일상이지만 괜찮앙😂😂😂
오빠랑 나랑 이틀차이나서 생일을 같이하기를 두번째~! 작년엔 오빠가 요리해줬으니까 이번에는 내가~♡
그제는 몸이안좋아서 오빠까지 병원에서 고생고생을... 너무 미안합니덩😢😢
힝 근데 케잌에 둘이 생일 초 꼽을꺼라고 조그만 케잌에 초가한가득ㅋㅋ
소소하지만 행복~♡
※눈매운거빼고 ㅠㅠㅋㅋ

오빠 생일축하해~♡
나도 생일축하해~♡ #생일상#셀프요리#미역국#시금치#제육볶음#애호박전#잡곡밥#다음엔상다리휘어지게😝#집밥구선생

물꺼잇나 .. ㅋㅋㅋㅋ 축하해!!!!😘🎉🎉🎉🎶muni__________

고마워 자기♡ 사랑해♡korea_hg

Repost from @yoongma..
hannahly04063년전

Repost from @yoongmade using @RepostRegramApp - 올만에먹으니왜케맛있니 @hannahly0406
#시금치 #듬뿍

오랜만에 점심외출. 쉬니까 좋은데? 폭풍흡입 #친구 #건강식

so_yeon82703년전

젓가락으로 밥 먹으니 신남♡

#가온짱 #34개월 #4살아들 #뽀로로홀릭#뽀로로젓가락 #뽀로로숟가락 #뽀로로밥그릇 #뽀로로물컵 #저녁은 #삼겹살 #시금치 #감자볶음 #젓가락질잘해야만밥을먹나요#인내심필요 #엄마는 #속터짐

당분간 <a href=
b_byeoll3년전

당분간 건강식단
간은 적게 밥은 잡곡 반찬은 나물 두부 위주로
그래도 치킨너겟은 먹고싶어여 🙈
#콩나물 #두부부침 #잡곡밥 #시금치 #진미채 #집밥 #먹스타그램 #healthyfood

딸램 오늘저녁식단^^ 많이먹고 건강하..
38317ley3년전

딸램 오늘저녁식단^^ 많이먹고 건강하자
데리야끼소스로 간을한 닭가슴살과 아보카도를겯들인샐러드 처음 시도해봤는데 맛있다
모두 맛있는 저녁식사하세요

#저녁식사 #아보카도 #아보카도샐러드 #닭가슴살 #밑반찬 #시금치 #현미밥 #감자탕 #어린이식단 #건강식 #건강식단 #딸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태국일상스타그램 #태국일상 #food #avokado #avokadosallad #dinner #healthfood #health #healthlife

팔로했어요🐰compsigmalall1986

마구마구 건강해질거같은 시금치파스타아..
mongsil_cong3년전

마구마구 건강해질거같은
시금치파스타
아응 맛나맛나♡
#건강한색#이쁜그린#시금치#넘나맛있는것

양송이 시금치 피클 오일 퀘사디아 모..
leens_hmade3년전

#양송이 #시금치 #피클 #오일 #퀘사디아 #모짜렐라 난 있는 재료로 뚝딱 만들어 먹는 창의적인 요리가 좋다 ㅎ
#소통 #인친 #맞팔 땡큐 🐝🌱🌼 .
#quesadilla #tortilla #mushroom #cucumberpickle #spinich #mozarella #homecook etc.. .
#followforfollow #makeinstafriend 🐣🌱🌐

시금치 새우 야채 양송이 파스타 볶음..
leens_hmade3년전

#시금치 #새우 #야채 #양송이 #파스타 #볶음누들 🍝 난 있는 재료로 뚝딱 만들어 먹는 창의적인 요리가 좋다 ㅎ
#소통 #인친 #맞팔 땡큐 🐝🌱🌼 .
#shrimp #stirfry #noodles #pasta #vegitable #spinich #mushiroom #homecook etc.. .
#followforfollow #makeinstafriend 🐣🌱🌐

양송이 시금치 피클 오일 퀘사디아 모..
leens_hmade3년전

#양송이 #시금치 #피클 #오일 #퀘사디아 #모짜렐라 #쿡전 난 있는 재료로 뚝딱 만들어 먹는 창의적인 요리가 좋다 ㅎ
#소통 #인친 #맞팔 땡큐 🐝🌱🌼 .
#quesadilla #tortilla #mushroom #cucumberpickle #spinich #mozarella #beforecook #homecook etc... .
#followforfollow #makeinstafriend 🐣🌱🌐

돼지고기안심요리오렌지간장소스 시금치 ..
catherinedoubleh3년전

#돼지고기안심요리
#오렌지간장소스
#시금치 가 #신의한수
아들이 #엄마최고 해준음식
#푸드스타그램
#푸드스타일링 #집밥 #저녁메뉴 #먹스타그램 #아이들이좋아하는메뉴
#porktenderloin #orangesoysauce #spinach was #kickofthemeal
Mason said #momisthebest
#foodstagram #cookstargram #homecook #kidsloveit #CDEFsKitchen

마늘과 파를 올리브유에 굽고 거기에 ..
aoooy253년전

마늘과 파를 올리브유에 굽고 거기에 불레뜨를 볶다가 다시 오븐에 구워주면 존맛#저녁#요리#불레뜨#시금치#dîner#paris

- VIDEOS -

  • 시금치무침 만드는법 싱싱하고 맛있게 심방골주부
  • 영양 덩어리 시금치 무침 황금 레시피
  • [#시금치효과] 시금치의 놀라운 효능 10가지
  • 알토란 김하진의 매일반찬 "시금치나물" "시금치겉절이"
  • 시금치 마늘소스 볶음
  • 에릭남(Eric Nam) & 백종원 : 시금치 요리
  • 시금치를 먹는 가장 좋은 방법

- VIDEOS -

  • 에릭남(Eric Nam) & 백종원 : 중국식 '시금치 달걀 볶음'게시일 : 2017-05-12
  • 골다공증에 독이 되는 시금치! 똑똑하게 먹자! [내 몸 사용설명서] 160회 20170707게시일 : 2017-07-07
  • [황성수의 편식칼럼] 시금치를 생으로 먹으면 돌이 생긴다는데 그냥 먹어도 되나요?게시일 : 2014-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