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렌더톤

updated at 3년전

저녁을 먹고 뒹굴거리느라 배가 더부룩..
krystal_cl2ar3년전

저녁을 먹고 뒹굴거리느라 배가 더부룩하면 #Xs 를 먹고 #슬렌더톤 강도를 50으로 하고 있으면 금방 화장실에 갈수이따💩
그런데 이걸 새벽 한시에 시작했다면 그런데 하필 내가 먹은게 #써밋 과 #트로피칼 의 조화라면 급 독서를 하다가 이 시간에 인스타에 글을 쓰게 되는 부작용이 생긴다

#다음부턴_오렌지를_먹자

솔직히 이거면 충분하지 않아요?>.
lytess_fit_active3년전

솔직히 이거면 충분하지 않아요?
> 입기만해도 라인잡아준다는
#라이테스핏액티브
> #슬렌더톤 붙이기만 하면!
> #스피드민턴 같이 할 사람
_
😏 @다이어트 의욕 있는 사람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 #다이어터 #남자 #여자 #몸무개 #체중계 #관리하는여자 #관리하는남자 #선팔 #맞팔 #팔로우 #좋아요 #소통

우와!! 느낌있어요 !😃chillin_chief

굳🙇jinjoo.pearl

@chillin_chief @jinjoo.pearl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lytess_fit_active

복부는 슬렌더톤, 그 외는 스포패드로..
xoxo.ink3년전

복부는 슬렌더톤, 그 외는 스포패드로 다이어트!
급한 마음에 기계의 힘을 빌려봅니다!
EMS 전류로 착용만 해도 운동 효과 😍😅😳
.
#ems #스포패드 #spopad
#저주파자극기 #저주파운동 #슬렌더톤 #slendertone
#다이어트 #급다이어트 #diet #호기심녀 #인경쇼핑

나에게필요한거야 으어억😖lolypopss

@lolypopss 언니에겐 필요 없음!!! 😡😅😨xoxo.ink

[케어니스]에서 슬렌더톤 만나자!안빠..
careness_3년전

[케어니스]에서 #슬렌더톤 만나자!
안빠지는 팔뚝살 편하게 스마트하게 관리하자 이거하나면 고민끝😏 -
-
"피트니스 종합 쇼핑몰"
-----▶케어니스◀-----
•패션•다이어트•용품•보충제•운동도구
✔이제 시간낭비말고 케어니스!!
한곳에서 담아 할인받고!! 금액별사은품까지 다챙기는 알뜰쇼핑하자!!👍👌👏 검색창에👉 케어니스 를 검색해주세요!

#알뜰쇼핑 #다이어트 #운동 #케어니스
#헬스 #피트니스종합몰 #헬스타그램 #핫바디

율동공원의 봄 ~~ 🌷🌷🌷슬렌더..
freedomchoe3년전

#율동공원의 #봄 ~~ 🌷🌷🌷
#슬렌더톤 차고 걷는데 왜케 기분좋은지...
#바디키 들어갑니다 ~~ ^^

😆junha_mun

한주의시작새벽3시반눈이떠지면 어트케ㅡ..
pyc0606063년전

#한주의시작
#새벽3시반
눈이떠지면 어트케ㅡㅡ
#슬렌더톤
허리에두르고
#녹차푸로틴
따뜻하게 한잔
단백질은 필수!
좋은하루와한주되세요^^♡

👍onlylainey

뉴트리라이트nutrilite바디키바디..
kwakyum3년전

#뉴트리라이트#nutrilite#바디키#바디키프로그램#대박프로모션#슬렌더톤Abs7#슬렌더톤#slendertoneabs7 #slendertone

#뉴트리키즈 로 키운 우리 아이 면역_
6세 승환인 언제 병원 갔었는지 기억도 잘 안날만큼 잔병치레 없고,
얼집 가기 시작한 3세 소은이
얼집 가고 나면 그렇게 아프다던데 환절기에도 감기 하나 없이 지나가는
아이들 면역키우기엔 도가 튼 나라는 엄마.
이젠 나_건강 지키기 앤드 그리고 애 둘 낳고 방치한 나의 지방들 털어내기ㅋㅋ
#건강한다이어트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고 근육량은 늘려주는 #바디키프로그램 과 하루 20분 사용으로 윗몸일으키기 120회의 효과로 근육강화 시켜주는 #슬렌더톤 과 함께 곧 시작합니다.
바로 지금이 아니고? 왜?
체지방 측정을 하러 가야되소ㅜ

바디키 프로모션 도착!!올 여름엔 정..
maylinney3년전

#바디키 프로모션 도착!!
올 여름엔 정말 기필코 ㅋㅋ
#슬렌더톤

오늘아침도 바디키 +화이버비츠플러스<..
heeyank3년전

오늘아침도 #바디키 +화이버비츠플러스식이섬유 👍
#슬렌더톤 품절.. #다이어트 #건강식

@twinkle_jjung 그럼요!근데밥보다 바디키가맛있어오!!!!heeyank

같은사진인가요?bbangseong_

@bbangseong_ 재탕잼☺heeyank

crystal_moon_power3년전

#홈트레이닝 #스트레칭필수 #스텝퍼 30분
#슬렌더톤 장착 #리버스크런치 #사이드크런치 #스쿼트 #런지 마무리로 #플랭크
#건강해지자

요즘 슬렌더 톤이라는 기구를 구매해서..
ywl93traveler3년전

요즘 슬렌더 톤이라는 기구를 구매해서 복근운동을 하는 중인데 생각보다 너무 아프다 ㅠ 대신 복근 자극 잘 안되는데 이것 때문에 너무 잘되는 느낌! #슬렌더톤 #slendertone #운동스타그램 #운동 #무게올리기

🆒🆒larienahuang

@larienaaahuang :)ywl93traveler

좋아요~~jenvly

@jenvly 반가워요 ㅎㅎywl93traveler

홈트레이닝스타그램 홈트레이닝슬렌더톤 ..
blooming_._3년전

#홈트레이닝스타그램 #홈트레이닝#슬렌더톤 #slendertone #복부다이어트#복부#복근#다이어트#여름준비

탄탄한 복부를 위해 구입...
의지박약이라 혼자선 도저히 안되고 헬스갈 시간도 안되고 밑져야본전 속는셈치고 구입. 같이 함 가보자~

찌릿찌릿intothefunny

그냥 유산소하는 것보단 낫겠죠😯슬렌..
gaenim3년전

그냥 유산소하는 것보단 낫겠죠😯

#슬렌더톤 #slendertone #홈짐

밤에피는 복근!🌹shih_tzu_ddory

@hyojujeong 안산머리에 복대...ㅜ 하...스타일 개선이 시급할 때 도와주세요!gaenim

@ss0ngh 생각 이상으로 자극옵니다. 샵 제품하고 크게 차이 못 느낄 정도로요😉gaenim

@shih_tzu_ddory 밤에 지는 체력😵gaenim

오늘의쇼핑 슬렌더톤신기방기사라져뱃살..
xmingoox3년전

#오늘의쇼핑 #슬렌더톤#신기방기#사라져#뱃살

진짜 사라짐? ㅋzinhong_shin

@zinhong_shin 돈과시간이사라짐..은 구라고 운동효과있어요 땡기는거보면..xmingoox

올 신기하네. 나도 요즘 다이어트중이야zinhong_shin

운동. 은 구챦코 잠들면서 슬렌더톤...
lucifer_heyn_4년전

#운동. 은 구챦코 잠들면서 #슬렌더톤. #왕짜는언제쯤.

@jeongyoun.lee 놉. 매일 0.5미리씩 올라오고있음. ㅋㅋㅋㅋlucifer_heyn_

탄력을 위해 슬렌더톤 **이밤에 국수..
ministair4년전

탄력을 위해 #슬렌더톤 **이밤에 국수말아먹고 소화용으로 쓰다니!!👀에라이!! 팔뚝용도 열심히 해야지!! #다이어트 #슬렌더톤 #소화시키면서지방도없애줘

너만 믿을게슬렌더톤slenderton..
dongyongzzi4년전

너만 믿을게
#슬렌더톤
#slendertone
죽기살기로 해보쟈

이건먼가요? 듁인다 ㅋbonjourjm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의 공통 고민!..
woogi_woogi824년전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의 공통 고민!!
이 죽일 놈의 뱃살~~찌라는대는 안찌고~
왜 복부만 😒😞😣 업무하며 배에는 슬렌더톤이 덜덜덜~~~~ 王 자까지도 안바란다~~~!!
#미생 #직장인 #복부 #뱃살 #슬렌더톤 #덜덜덜 #복근 #王 #일석이조 #야근 #다가오는여름 #운동

@rigardo89 저도 선물받은거라~패드도 갈아주는데~패드가격도 ㅠwoogi_woogi82

전기 바이브레이터je_rome___

@jae_rome 빌려주랴???woogi_woogi82

이거 집에 있음!je_rome___

새해맞이 복근 관리는 슬렌더톤 으로~..
modelforce4년전

새해맞이 #복근 관리는 #슬렌더톤 으로~ #instadaily #instaselfie #selfie #daily #studio #modelforce #photo #sportmodel #workout #diet #InstaSize #홈쇼핑 #스포츠모델 #다이어트 #셀카 #셀피 #촬영 #일상 #데일리 #식스팩 #윙크 #얼스타그램

언니 이거 효과좋아요??minjung.0780

Hey! Im trying to make a healthier change in my life too... Maybe we can help support each other ?whateverittakeshealthwellness

😳😳😳😍iixixvi_

현정아~ 넌 해가 갈수록 우째 그리 몸매도 얼굴도 이뻐지냐고!amberykoh

설정샷 ㅎㅎ 범진오빠 표정 넘 귀여워..
modelforce4년전

설정샷 ㅎㅎ 범진오빠 표정 넘 귀여워요~ #studio #sportmodel #fitness #diet #modelforce #workout #홈쇼핑 #촬영 #슬렌더톤 #식스팩 #몸짱 #초콜렛복근 #엽기사진 #데일리 #김성미 #김범진 #킹크로스

Dopeprostudioapp

la__jane4년전

이제껏 #쳐묵쳐묵 하다가
싱가폴뱅기타기 세시간전부터
급운동,, #새벽 에 #달빛체조
저녁에 먹은 염분때매 #붓기 가 안빠져
난 지금 허리에 #슬렌더톤 차고이씀,,

@4everjanet 동영상 다찍자마자 물한잔마시고는 쇼파에누워계심,,ㅋla__jane

@jane3701 우리 지금 한숨도안자고 버티는중,,la__jane

ㅎㅎ 달밤체조sihun__mom

@parkjh3268 ㅋ 언니가 잠을못자서,,그래 달밤에체조 ㅋla__jane

- VIDEOS -

  • 슬렌더톤 플렉스맥스 사용법 및 SET UP
  • (1/30일 방송) 슬렌더톤 ABS5
  • 슬렌더톤 플렉스맥스 제품소개
  • 슬렌더톤 플렉스맥스 운동이되는 이유
  • 슬렌더톤 활용 운동법, Slendercise
  • 식스패드하면서 운동안한다 vs 운동한다_30일레알사용후기
  • 집에서 EMS를?! 식스패드, 너무솔직해서 적나라한 "완전" 리얼 후기

- VIDEOS -

  • 슬렌더톤 프리미텀 바텀 운동이 되는 이유게시일 : 2014-10-01
  • 슬렌더톤 동영상게시일 : 2012-11-28
  • 슬렌더톤 프리미텀 앱스(복부) 남성 운동이 되는 이유게시일 : 2014-10-13